모바일 페이지 무료제작, 홈페이지 포트폴리오 보러가기

유아용품 중고거래 플랫폼 > 포트폴리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회원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포트폴리오

어플리케이션 | 유아용품 중고거래 플랫폼

본문

유아용품 안심 중고거래 플랫폼 주요기능

로그인
1. 로그인은 기본 온리베이비 회원가입 아이디 혹은 SNS 간편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1. 간단한 정보를 입력 후 온리베이비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2. SNS 로그인을 하였을때 처음 이용하시면 전화번호인증, 주소입력은 필수로 입력 해 주셔야 합니다.


1. 온리베이비에 등록된 모든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2. 화면 하단의 4개의 하단 버튼을 통해 각 메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화면 상단의 검색바 를 통해 제품이름으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4. 화면 최상단 왼쪽의 메뉴 아이콘을 누르면 카테고리 검색, 커뮤니티, 기타 고객지원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상세
1. 제품목록 화면에서 제품을 누르게 되면 해당 제품의 상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2. 판매자가 등록 한 제품 이미지를 슬라이드 형식으로 볼 수 있습니다.
3. 판매자의 프로필 사진, 닉네임, 그 외 정보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4. 구매자와 판매자는 댓글 기능을 통해 소통이 가능합니다. 댓글은 비밀글로도 쓸 수 있습니다.
5. 해당 제품과 관련이 있는 다른 추천 제품이 표시 됩니다. 제품을 누르면 해당 제품의 상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6. 판매자가 자신이 판매하는 제품 상세 화면으로 오게 되면 해당 제품을 수정 할 수 있습니다.
7. 구매자가 제품 상세 화면으로 오게 되면 해당 제품을 관심상품으로 등록 할 수 있습니다.
8. 만약 해당 제품이 안심거래 상품이면 세탁결제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관심상품
1. 관심상품으로 등록한 모든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2. 삭제하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제품을 관심상품에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상품등록
1. 제품의 정보를 입력하고 제품판매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2. 사진 추가 버튼을 누르면 핸드폰 갤러리에 저장된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사진 촬영을 하여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은 최대 10장까지 등록 가능하며 맨 처음 사진이 프로필 사진으로 등록됩니다.
3. 정보를 입력하고 제품등록완료 버튼을 누르면 제품이 등록됩니다.

내정보
1. 로그인한 유저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2. 나의구매내역 버튼을 누르면 구매한 상품의 목록이 나타납니다.
3. 나의판매내역 버튼을 누르면 판매등록한 상품의 목록이 나타납니다.
4. 화면 상단 오른쪽의 설정 버튼을 누르면 내정보수정, 내이웃목록, 주문내역, 푸시(알림)설정, 로그아웃, 회원탈퇴 기능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5. 화면 중앙의 내정보수정 버튼을 누르면 회원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6. 화면 중앙에 유저의 온리이웃수, 관심상품수, 남긴글(댓글)수 가 표시되며 각 숫자를 누르면 해당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유저정보
1. 선택한 유저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2. 해당 유저가 판매등록한 상품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3. 화면 중앙에 유저의 온리이웃수, 판매상품수, 남긴글수 가 표시되며 각 숫자를 누르면 해당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4. 화면 하단에는 해당 유저가 로그인한 유저의 이웃이 아니면 이웃추가 버튼이, 이웃이면 이웃삭제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세탁결제
1. 선택한 제품이 세탁결제품목이면 앱 내에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2. 화면에는 선택한 상품의 이미지, 이름, 가격이 표시되고 배송지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3. 배송지는 회원가입 시 설정한 주소가 기본 배송지로 설정 됩니다. 해당 배송지는 내정보수정 화면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관리
1. 추가 배송지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추가 배송지는 최대 2개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2. 배송지추가 버튼을 누르면 배송지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3. 배송지 목록에서 해당 배송지 정보를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www.dgia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