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근마트 상품 주문,배달 어플리케이션 > 포트폴리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회원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포트폴리오

어플리케이션 | 인근마트 상품 주문,배달 어플리케이션

본문

■ 인근마트 검색후 상품을 어플로 주문,배달 어플


[슈퍼배달꾼 사용법]
1.    비회원은 회사소개, 공지사항 게시판, 메인 화면, 마트 상세 페이지, 제품 상세 페이지만 볼 수 있다.

2.    메인화면의 리스트는 거리순, 할인율 순으로 조회 가능하다.
        A.    거리순일 때에는 마트정보가, 할인율 순일 때에는 대표 상품의 정보가 나타난다.

3.    메인 화면의 리스트를 누르면 마트 상세 페이지로 페이지가 이동되고, 해당 마트의 상품들이 나열된다.

4.    마트 상세 페이지에서는 단골 슈퍼 등록(즐겨찾기), 카테고리별 조회, 인기상품 조회, 장바구니에 상품 담기,
        주문하기(메모기능 포함), 전화하기가 가능하다.

5.    마트 상세 페이지에서 단골 슈퍼 등록 시 마이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이 메뉴는 메인 화면 최상단 왼쪽 아이콘을 누르면 나타난다.)

6.    마트 상세 화면에서 상품의 개수를 확인 후 주문하기를 누르면 장바구니 페이지로 이동되고,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기존에 담겨있던 상품들과 새로 추가된 상품들 중 실제 구매할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장바구니]

7.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구매할 상품을 선택 후 가지고 있는 포인트 내에서 할인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8.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구입 물품 확정 버튼을 누르면 주문 방법 선택 페이지로 이동한다.

9.    주문방법 선택하기 페이지에서 제품 수령 방법("집으로 배달”만 가능)과 결제 방법 선택(신용카드/현금),
        배달 요청일과 시간대 선택이 가능하다.
10.    결제는 앱에서 하는 것이 아닌 해당 상품이 배달되면 슈퍼배달꾼에게 직접 결제한다.

11.    주문방법 선택하기 페이지에서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면 구매가 완료되고 구매 신청한 상품들이 있는
        각 마트들에게 알림이 발송된다.

12.    주문 완료 페이지에서는 오늘 작성한 주문에 대한 간단한 내용과 쇼핑 계속하기 버튼, 주문 내역 보기 버튼이 있다.
        쇼핑 계속하기 버튼을 누르면 메인 화면으로 이동하고, 주문 내역 보기를 누르면 주문 내역 리스트 페이지로 이동한다.

13.    메인 화면 최상단 왼쪽 아이콘(햄버거 메뉴)을 누르면 마이 메뉴가 나타난다.
        마이 메뉴 상단에는 로그인 한 사용자의 이름과 등록된 단골 슈퍼의 사진(없다면 배달꾼 자체 기본사진),
        이름이 나타난다.
      그 아래에는 기능별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각각의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로그인 유무, 로그인 한 회원의
      종류에 따라 보여지는 메뉴가 달라진다.
      A.    전체 메뉴
              i.    로그인
              ii.    회원가입
              iii.    회사소개
              iv.    장바구니
              v.    내 주문 내역
              vi.    회원 정보 수정
              vii.    공지사항 (관리자만 작성 가능하다)
              viii.    문의하기)
              ix.    로그아웃

[내 주문 내역 페이지]


14.    내 주문 내역 페이지에서는 로그인 한 회원의 주문 내역 리스트가 나타나고, 년, 월, 마트 이름으로 검색이 가능하다.

15.    내 주문 내역 리스트 구성은 마트명, 주문일시, 배달 요청 일시, 진행 상황으로 되어있다.

16.    내 주문 내역 리스트에서 리스트 요소를 누르면 주문 내역 상세 페이지로 이동된다.
      주문했던 제품들의 제품명, 수량, 판매가를 확인 할 수 있고,
      기타 주문 내용(메모), 주문상태, 결제 방법, 제품 수령 방법, 배달 요청 일시, 총 가격을 확인 할 수 있다.

17.    주문 내역 상세 페이지에서는 진행 상황에 따라 구매완료, 주문취소, 해당 마트에 전화하기 버튼들이 나타난다.

18.    회사소개 페이지에서 슈퍼배달꾼 앱에 대한 소개와 마트 제휴 문의가 가능한 전화, 카톡아이디, 이메일 확인이 가능하다.

[회원 정보 수정]

19.    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이름, 생년 월일, 이메일, 휴대폰번호, 마트 주소를 변경할 수 있다.
(마트 주소는 마트 회원만 가능하다)


[문의하기]

20.    문의 제목과 내용, 연락처를 입력 후 작성 완료되면 관리자에게 알림 발송한다.
21.    문의하기 내역은 관리자만 가능하다.
22.    공지사항은 관리자만 작성 가능하다.
23.    공지사항 리스트는 글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로 구성된다.
24.    공지사항 상세 페이지에서 내용 확인 및 댓글 등록이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www.dgiant.co.kr All rights reserved.